가구브랜드 3곳이 제안하는 가구트렌드

2009. 9. 30. 06:58혼례(결혼)

가구브랜드 3곳이 제안하는 가구트렌드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따르되 디테일한 부분에서 개성을 연출하는 것. 신혼의 공간에 특별함을 더할 가구 선택 노하우다. 트렌트 세터 신부라면 놓치지 않을 2009 하반기 가구 컨셉트.




 
1 1인+2인+3인의 소파 구성이 독특한 벨라 소파. 파로마가구
2 차분하고 무난한 다크브라운 컬러로 기존에 있는 집안의 다른 가구와도 자연스러운 매치가 되는 브랜디 소파. 장인가구
3 유럽산 최고급 월넛 원목을 선별. 무늬목 소재로 사용하여 명품의 중후함이 느껴지는 셀린느 거실장. 파로마가구
4 수채화 기법의 플라워 실크 패턴 적용으로 인간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오레뷰티. 보르네오가구
5 반기학적인 민들레 홀씨 모티브의 패턴이 독특한 이오레블링. 보르네오가구

Living Room

올 하반기 좀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새 미모던을 추구하며 기존의 곡선 라인을 직선 라인으로 바꿔 군더더기를 빼버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다.

서랍장의 경우 투 톤 이상의 컬러 사용을 배제하고 크림 화이트와 아이보리 컬러 계열을 많이 사용했다. 하지만 최근 선보인 셀린느 서랍장의 경우 다크와인컬러를 사용한 것이 돋보이는데 유럽산 최고급 월넛계열의 무늬목을 사용해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거실을 추구하는 신부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초컬릿 컬러 계열의 소파나, 골드나 브라운계열의 패턴이 들어간 벽지와 매치하면 좀더 럭셔리한 분위기의 거실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장인가구는 곡선을 사용해 푹식한 쿠션감이나 편안한 착석감을 이끌어 냈는데 소파 브랜디의 경우 넓은 유선형의 팔걸이 부분을 곡선 처리해 소비자가 편안히 기대거나 누워서 쉴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Bed Room

이번 시즌 정서적으로 포근한 컬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보르네오의 이오 레뷰티는 화이트 펄과 밝은 파스텔톤의 컬러 매치로 밝고 화사한 신혼 느낌의 침실을 제안했다. 하이로 시와 우드 그레이콤비로 발고 경쾌한 느낌을 주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에트렌디한 느낌의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심플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보르네오의 이오네 블링의 경우 큰 눈매에 워싱 표현이 잘 된 애쉬목 패턴이 貪謀?아이보리 컬러로 표현되어 서정적이면서 캐주얼한 감성을 담아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해 공간구성이 쉽고 질리지 않는 스타일로 어떠한 인테리어 제안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깔끔한 스타일이다.





1 유로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블랙 컬러의 하이 모던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유로서 재. 파로마가구

2 다양한 옵션을 사용하여 원하는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 원하는 구성을 할 수는 네오 단독서재 장세트. 파로마가구

3, 4 원목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돼 직선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심플식탁과 포레스트식탁.
파로마가구

5 지주의 다리와 의자에 자연스런 무늬결이 살아있는 비치원목을 적용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아리아 식탁. 장인가구


A Study

이번 시즌 유로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블랙 컬러의 하이 모던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유로서 재세트를 선보였다.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럭셔리한 분위기의 서재연출이 가능하며 특히 실용성을 중시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컴퓨터나 AV기기 등의 디지털 기기들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다양하게 만들었다. 100% 맞춤 시스템으로 제작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재설계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Dinning Room

올 시즌 주로 대리석을 사용한 식탁을 선보였다. 밝은 대리석 컬러 위에 은 분실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디테일한 부분에 곡선을 사용해제품에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의자의 경우 쿠션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둬 의자 등판을 사람 허리 모양에 따라 오목하게 제작해 허리에 편안함을 더했다. 보루네오는 기존의 새 미모던 스타일을 다이닝룸에도 그대로 반영했는데 직선 라인을 사용하되 원목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다이닝룸을 연출했다.

자료제공 파로마가구(032 820 1816),
             보루네오가구(032 820 8615),
             장인가구(02 2679 8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