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들이 선호하는 도자기 브랜드 5
2009. 11. 18. 07:01ㆍ혼례(결혼)
신부들이 선호하는 도자기 브랜드 5 | [ 2 |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유명 도자기 브랜드 5곳을 엄선했다. 한국도자기 미국의 레녹스를 비롯해 미카사, 독일의 빌레로이 앤보흐, 이태리의 시슬라기 등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해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대통령궁, 노벨만찬장 식기, 교황청 식기로 사용하고 있다. 특히 한국도자기의 명품 브랜드인 프라우나는‘아트인 라이프’라는 컨셉트로 세계 가정용품 박람회에서 유명 도자기업체와 나란히 전시되어 세계인들이 감탄한 제품이다. 특히 한국도자기 청담점은 한국도자기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백지 제품의 선두 주자로서 깨끗하고 포근하며 부드러운 느낌의 현 대적인 디자인인 린넨화이트, 한국도자기의 럭셔리 브랜드인 프라우나를 판매하고 있으며 프랑스 명품 브랜 드인 까사렐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안나 몰리나리의 주방용품 브랜드 블루마린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도자기 제작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핸드페인팅 스튜디오‘아뜰리에 H’를 운영하고 있다. 주방용품, 욕실용품, 유리 및 크리스털 제품의 판매는 물론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웃렛 매장을 운영하여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남자기 행남자기는‘도자기는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승부수가 된다’는 판단으로 일본 도자기 회사인 노리다케의 수 석디자이너를 고문으로 영입했으며,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인 이탈리아 아르꼬넬로사와도 협력 체제를 구축하는 등‘명품 디자인’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또 2002년부터 패션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국내 유명 패션디자이너의 도자기 디자인 참여로 이뤄졌던 6인 작가전을 필두로 하여‘디자이너스컬렉션’이라는 행남자기의 아이콘이 되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또한 2008년에는 우리 고유의 전통자기의 멋을 살리는 행남자기의 전통자기 브랜드‘고요’를 런칭해 대한민국 도자기 제조업계의 최장수 기업으로서 우리의 전통을 세계에 알리는 소명 을 다하고 있다. 이외에도 행남자기의 세계적 수준의 본차이나 제조기술을 욕실용품에 적용한 본차이나 욕 실용품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를 탄생시키기도 했는데 이는 행남자기의 본차이나 자기 제조 기술을 통해 최고급 욕실용 생활자기를 구현한 것이다. 제네비에브레튜 클래식에서 모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테이블 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제네비에브레튜는 프랑스 브랜드로 창업자 제네비에브 레튜의 모토에 따라 화려함 속에서도 세련되고 독창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생활 속 소 재들을 디자이너들의 개성이 담긴 컬러와 기법으로 표현해 낸 것은 제네비에브레튜만의 특징이다. 식기 제품의 경우 절제된 화려함으로 미각과 시각 둘 다를 만족시키는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는데‘그릇을 보면 요리를 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일으키는 디자인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제네비에브레튜는 화려하고 생동감 있는 디자인에서부터 프랑스의 휴양도시 꼬뜨 다쥐르의 조용하고 편안한 브런치를 연상 시키는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셉트의 제품 들을 선보이고 있다. 더플레이스는 토털 리빙 브랜드로 국내 유명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경험과 이해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원스톱 인테리어 숍으로 디자인 명품이자 상품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 디자이너의 철학과 스토리가 담긴 제품만을 엄선하여 선보이고 있다. 더플레이스의 차별화된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은 디자인에 대한 수준 높은 안목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선별하며 홈 인테리어 데커레이션을 제안하고 있다. 소파와 침대 등을 포함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 홈 리넨과 라이팅, 식기류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옥의 안채 마냥 각 공간이 시원스럽게 소통되는 쇼룸에는 전문 바이어가 선별한 세계적인 인테리어 브랜드의 디자인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더플레이스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이 대부분이며 세계 최고의 디자인 명품에서부터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전 세계 영 디자이너 제품까지 그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거실, 주방, 욕실, 침실로 이어지는 쇼룸 곳곳에는 국내 디자이너의 작품을 한두 점씩 디스플레이하여 세계 각 국의 제품들 속에서 은근한 멋을 발하는우리의 미를 부각시키고 있다. 월드키친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은 전세계 주방용품 시장의 선두주자 로 조리, 테이블 세팅, 저장 등 요리과정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월드키친의 8개 브랜드 중 코렐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특징으로 신세대 주부들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3중 압축 처리된 특수 유리 재질인‘비트렐 유리’는 코렐을 대표하는 소재로 탁월한 내열성으로 오븐, 전자레인지에서도 안심하 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얇고 가벼워 수납이 용이하여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불순물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천연 유리 성분이기 때문에 환경 호르몬에 대한 걱정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 국 내 디자이너가 주축을 이루고 있는‘아시아 디자인 팀’은 디자인에 대한 니즈가 큰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는데 100% 수작업으로 처리되는 코렐의 패턴은 투명 유리 표면에 전사처리 후 2차 열처리를 해 결코 벗겨지거나 지워지지 않는다. |
'혼례(결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즈음악이 흐르는 낭만적인 웨딩을 원해? “하우스 웨딩” (0) | 2009.11.22 |
---|---|
NYT “한국 결혼식장은 뇌물 통로” (0) | 2009.11.21 |
웨딩 업체 횡포에 예비부부 '눈물' (0) | 2009.11.17 |
결혼 전 우울증 (0) | 2009.11.14 |
웨딩전문가가 제안하는 예산별 알뜰 결혼 준비 (0) | 2009.11.10 |